µ¥ÀÌÅÍ ¼öÁý
2013³â ¼³¹®Á¶»ç(Hansen 2014 )¿¡¼´Â Tailored Design Method(Dillman 2007 ) ÀÇ ÀÏ¹Ý ¿øÄ¢¿¡ µû¶ó 941°³ÀÇ ¼³¹®Áö¸¦ º¸³»°í 142°³ÀÇ À¯È¿ ÀÀ´äÀ» ¹Þ¾Æ Á¶Á¤µÈ ÀÀ´ä·ü 15.1%¸¦ ±â·ÏÇß½À´Ï´Ù. À̹ø ¿¬±¸¿¡¼´Â 2013³â ¿¬±¸¿¡ ÀÀ´äÇÑ 142¸íÀÇ ÀÀ´äÀÚ °¢ÀÚÀÇ ÀÀ´äÀ» ±¸Çß½À´Ï´Ù. ±×¿¡ µû¶ó ÀÌÀü ÀÀ´äÀÚ °¢ÀÚ¿¡°Ô ¼³¹®Áö¸¦ º¸³»°í ÃÑ 89°³ÀÇ ÀÀ´äÀ» ¹Þ¾ÒÀ¸¸ç(6°³ ȸ»ç´Â ´õ ÀÌ»ó »ç¾÷À» ÇÏÁö ¾ÊÀ½) ÀÀ´ä·üÀº 65.4%¿´½À´Ï´Ù(Ç¥ 5 ). 2013³â ¼³¹® Á¶»ç ÀÀ´äÀÚ´Â 2008³â°ú 2012³â ¿î¿µ¿¡ ´ëÇÑ µ¥ÀÌÅ͸¦ Á¦°øÇß°í, 2016³â ¼³¹® Á¶»ç ÀÀ´äÀÚ´Â 2015³â ¿î¿µ¿¡ ´ëÇÑ µ¥ÀÌÅ͸¦ Á¦°øÇß½À´Ï´Ù. ¹«ÀÀ´ä ÆíÇâÀº 2013³â µ¥ÀÌÅ͸¦ »ç¿ëÇÏ¿© ¸ðµç ÁÖ¿ä ¿¬±¸ º¯¼ö¿¡ ´ëÇØ 89¸íÀÇ ÀÀ´äÀÚ¿Í 47¸íÀÇ ¹«ÀÀ´äÀÚ¸¦ ºñ±³ÇÏ¿© Å×½ºÆ®µÇ¾úÀ¸¸ç, À¯ÀǹÌÇÑ Â÷ÀÌ´Â ¹ß°ßµÇÁö ¾Ê¾Ò½À´Ï´Ù. ÀÌ´Â ¹«ÀÀ´ä ÆíÇâÀÌ ÀÌ µ¥ÀÌÅÍ ¼¼Æ®¿¡¼ Å« ¹®Á¦°¡ µÇÁö ¾Ê¾Æ¾ß ÇÔÀ» ½Ã»çÇÕ´Ï´Ù.
´Ù³¶°¡¶ó¿ÀÄÉ
´Ù³¶ À¯Èï
Ä«Áö³ë ¾Ë
¼ºÀοëÇ°
¼ºÀοëÇ°
¼Ö·©ÅäÅä
¼Ö·©¹èÆÃ/span>
·ÑÅäÅä/span>
·Ñ¹èÆÃ/span>
¼Ò¾×°áÁ¦ Çö±ÝÈ
°³ÀÎȸ»ýÀÚ´ëÃâ
ÁöÇǹæ
ȣġ¹ÎºÒ°Ç¸¶
·¹µå¶óÀÎ ¸ÔÆ¢
õ¾È´Ù±¹Àû³ë·¡¹æ
±¸±Û»óÀ§³ëÃâ
±¸±Û»óÀ§³ëÃâ
±¸±Û»ó´Ü
Ä«Áö³ë¼Ö·ç¼Ç
Ä«Áö³ë¼Ö·ç¼Ç
¸ÔÆ¢»çÀÌÆ® Á¦ÀÛ
½ºÆ÷Ã÷Áß°èÁ¦ÀÛ
½ºÆ÷Ã÷Áß°è
¹«·á½ºÆ÷Ã÷Áß°è
https://venti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