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기업가정신을 위한 교육은 사업을 시작하고 운영하고자 하는 개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과정의 커리큘럼은 관련 역량을 강조합니다. 둘째, 기업가정신에 대한 교육은 기업가정신의 실용적인 측면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기업가적으로 행동하고 행동함으로써 배웁니다. 아이디어 인식에서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로 이동하는 능력에 중점을 둡니다. 셋째, 기업가정신에 대한 교육은 "학문적 전통을 따르고 기업가정신을 어떻게 설명하고 이해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던집니다(Hoppe, Westerberg, & Leffler, 2017 : 751). 마지막으로 기업가정신을 통한 교육은 사회적 목표를 추구하는 기업가적 접근 방식을 장려하는 인간적 역량을 참가자에게 갖추도록 합니다. 따라서 참가자는 기업가정신을 "살아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회의 모든 구성원은 인생에서 어떤 지위에 있든 결국 기업가적으로 일을 해야 합니다. 앞선 분류 접근 방식에 따라 Liñán( 2004 )은 다음과 같은 유형의 창업 교육을 제안했습니다. 창업 인식 교육, 창업 교육, 창업적 역동성을 위한 교육, 창업을 위한 지속 교육입니다. 이 분류법은 사용된 용어가 다르지만 앞서 설명한 그룹화 접근 방식과 긴밀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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